정관장 에브리타임 필름, 출시 3개월...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정관장 에브리타임 필름, 출시 3개월...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10.19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사진=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사진=KGC인삼공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지난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지난 7월 출시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했다.

19일 정관장에 따르면 ‘에브리타임 필름’은 7월 17일 출시 이후 10월 16일까지 약 3달 동안 총 100만 6000장이 판매됐다.

정관장은 추석 황금연휴 기간 여행객이 급증하고 완연한 가을 날씨에 등산·캠핑 등 나들이 수요가 늘어나면서 야외에서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필름 제형의 장점이 발휘된 것으로 분석했다.

에브리타임 필름은 구강용해필름(ODF)에 정관장의 기술로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이다. 하루 한 장으로 홍삼의 기능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1일 섭취량당 열량 0㎉인 제로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쓴맛을 줄여 홍삼 입문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고, 초경량 개별포장으로 바쁜 업무 중 간편하고 신속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에브리타임 필름은 특화된 간편성과 휴대성으로 젊은 고객층에게 인기다. 실제 에브리타임 필름의 2040세대 매출 비중은 정관장 평균과 대비하여 약 6.7%p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정관장 측은 설명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가을을 맞이하여 온가족 건강을 위한 ‘우리 어텀(Autumn):온가족 건강 케어’ 프로모션을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 화애락, 홍천웅, 아이패스, 홍이장군, 천녹부스팅, 천녹그로잉 등을 구매한 고객에는 사은품을 제공하고, 정관장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한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에브리타임 필름(20매)를 증정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