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하이트진로는 ‘라거의 반전’ 켈리의 새로운 TV 광고 ‘덴마크 해풍’편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2억병 판매를 돌파한 켈리의 광고를 통해 대표 맥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하반기 주류시장에 돌풍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광고는 ‘해풍 맞아 부드러운 덴마크 맥아’ 슬로건 아래, 덴마크의 바다와 보리밭에서 부는 부드러운 바람을 사실감 있게 표현했다. 또한, 켈리 모델 손석구의 표정과 동작이 영화적인 웅장함과 더해져 광고의 서정적인 느낌을 더해준다. 이날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켈리 광고는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매력’을 극대화하고 켈리의 프리미엄급 풍미와 자연주의적 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가 켈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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