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2023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진행
동서식품, 2023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10.0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식품, ‘2023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진행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 ‘2023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진행 (사진=동서식품)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동서식품은 올해 12월까지 소비자 리워드 이벤트인 ‘2023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21년 시작한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은 제품 구매시마다 포인트를 쌓아 원하는 굿즈로 교환하는 이벤트로 작년까지 10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참여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올해 진행되는 2023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은 ‘카누와 함께하는 뜻밖의 여정’이라는 콘셉트로 스틱커피, 캡슐커피, 원두 등 다양한 카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카누 아메리카노, 카누 라떼, 카누 시그니처, 카누 바리스타 머신 및 캡슐, 카누 원두 등 총 23종으로 전년보다 대상 제품군을 확대했다.

프로모션 로고가 인쇄된 대상 제품을 구입하고 ‘카누 패들포인트’ 앱(App)을 이용하여 제품 패키지 내에 인쇄된 난수를 스캔하거나 구매를 인증하면 각 제품에 따른 포인트를 제공한다. 일정 포인트를 적립하면 카누와 어울리는 스페셜 굿즈로 교환할 수 있다.

굿즈는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시즌인 10월부터 연말을 앞둔 12월까지 매월 피크닉, 여행 및 캠핑, 릴렉싱이라는 테마에 맞춰 다채롭게 구성했다. ▲폴라로이드 고 카메라 ▲코베아 구이바다 ▲패리티 캐리어 ▲크로슬리 턴테이블 ▲크로우캐년 에나멜 볼 ▲카누 모바일 교환권 등이다. 각 굿즈는 한정 수량이며 프로모션 기간 이후에는 포인트를 ‘카누 미니’로 교환할 수 있는 편의점 쿠폰을 제공한다.

송황모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이번 카누 패들포인트 프로모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카페 퀄리티의 카누 커피와 함께 실내외에서 즐길 수 있는 실용적인 굿즈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