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BTS 협업 크런키 제품 출시
롯데웰푸드, BTS 협업 크런키 제품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10.0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런키 X 방탄소년단 협업 제품.(사진=롯데웰푸드)
크런키 X 방탄소년단 협업 제품.(사진=롯데웰푸드)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방탄소년단과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크런키 X 방탄소년단’ 제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롯데웰푸드의 첫 초콜릿 제품이다.

‘크런키 X 방탄소년단’ 컬래버 제품은 바삭바삭한 초콜릿 ‘크런키’만의 개성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와 7명의 멤버 모두가 개성이 넘치는 방탄소년단이 함께하며 ‘크런키’ 브랜드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개성을 더욱 강조했다.

이번에 선보인 컬래버 제품은 크런키 제품의 단면이 좌우로 배치되어 있고, 크런키 글자를 사용해 화려한 조명이 있는 무대를 표현한 배경이 특징이다. 패키지 가운데 부분에는 방탄소년단 멤버의 이미지가 삽입되어 있다. 이번 컬래버 제품은 총 8종으로 방탄소년단의 개별 이미지가 삽입된 7종과 단체 이미지가 들어간 1종으로 구성된다.

롯데웰푸드는 8종 컬래버 제품을 모두 모으면 확인할 수 있는 숨겨진 이미지도 제품 패키지 옆면에 삽입했다. ‘크런키 X 방탄소년단’ 컬래버 8종을 옆면에는 제품명 ‘CRUNKY’, 멤버 이름 ‘RM’,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OK’이 새겨져 있어 순서대로 제품을 쌓으면 방탄소년단의 로고가 볼 수 있는 재미를 패키지에 적용했다.

롯데웰푸드는 향후 ‘크런키 더블크런치바’에도 방탄소년단을 온팩하여 한정판 제품을 선보일 10월 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