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KGC인삼공사와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신한은행, KGC인삼공사와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4.26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3만원까지 할인받는 쿠폰 4종 제공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KGC인삼공사와 제휴를 맺고 양사 온·오프라인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정관장 상품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정관장 상품 구입시 사용 할 수 있는 쿠폰을 신한 쏠(SOL) 앱에서 발급한다. 쿠폰은 총 4종류로 ▲온·오프라인 15만원이상 구입 시 각 1만원 ▲신제품 ‘찐생홍삼’ 온라인 구입시 5천원 ▲신제품 ‘찐생온앤오프’ 온라인 구입시 5천원 등 최대 3만원 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한은행은 현재 진행중인 ‘4대 연금+연금 친구초대’ 이벤트와 연계해 정관장 제휴 이벤트 기간 내 정관장 할인 쿠폰을 사용하거나 4대 연금 입금계좌를 변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정관장 천녹톤 30포(29만원 상당)를 10명에게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건강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님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시니어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정관장과 제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해 고객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 연금 수령 고객 전용 신상품 및 은퇴 준비를 위한 서비스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6월 20일까지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신한은행 계좌로 연금을 입금 받은 이력이 없는 고객이 연금을 입금 할 경우 2만원 캐시백 제공 ▲연금 입금을 추천하는 고객에게 친구 1인당 5천원씩, 최대 5만원(연금 입금 캐시백 2만원 포함)까지 캐시백을 제공하는 ‘4대연금+연금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