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윌' 브랜드 최초 떠먹는 요거트 선봬
hy, '윌' 브랜드 최초 떠먹는 요거트 선봬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3.21 1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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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브랜드의 호상 요거트인 '떠먹는 윌'을 출시한다.(사진=hy)
hy, 프리미엄 요거트 '떠먹는 윌'(사진=hy)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hy가 ‘떠먹는 윌’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브랜드 최초 떠먹는 요거트로 2000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7억개를 달성한 제품이다. hy는 지난해 선보인 겔 타입의 ‘위케어 프로젝트 꾸지뽕 윌’과 함께 떠먹는 요거트를 연이어 출시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떠먹는 윌은 중량 450g의 대용량으로 고물가 시대 가성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 패턴을 반영했다. 대용량 제품 특성상 여러 차례 나눠 먹을 수 있어 패키지 상단에 캡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신제품은 hy 특허 소재인 꾸지뽕잎 추출물 13.5mg을 함유했다. 장 내 생존력이 우수한 HY2782를 비롯한 복합 프로바이오틱스도 들어있다. 컵당 3000억 CFU를 담았다. 매실 맛을 적용해 윌 특유의 풍미를 살렸다.

강미란 hy 멀티영업2팀장은 “떠먹는 윌은 맛과 기능성, 가성비를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다”며 “대용량 구성으로 온 가족이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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