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MLB 9이닝스 23’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돌입
컴투스, ‘MLB 9이닝스 23’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돌입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3.03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23’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3일 밝혔다.

'MLB 9이닝스 23'은 올해로 시리즈 1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메이저리그선수협회(MLBPA)와의 공식 라이선스 계약으로 야구 종주국인 미국의 모든 구단과 최신 선수 정보를 그대로 반영한 최고 수준의 리얼리티가 특징이다.

이번 사전 예약은 본격적인 메이저리그 시즌에 맞춰 실시되는 로스터 업데이트 전까지 글로벌 서비스 국가 전역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신규 시즌 라이브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라이브 다이아몬드 위시 선수팩’과 ‘구단선택팩’ 등이 선물로 지급된다. 미니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고급 선수팩’과 ‘고급 스킬변경권’도 제공된다.

컴투스는 새 시즌 'MLB 9이닝스 23'의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시즌 주요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했다.

먼저 메이저리그 구단별 최신 로스터와 경기 일정을 반영해 리얼 야구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특히 베이브 루스, 사이 영, 칼 립켄 주니어, 그랙 메덕스, 마이크 피아자, 랜디 존슨 등 지난 1·2차 업데이트에서 전설적인 선수들을 선보인 데 이어 3차 히스토릭 선수들도 추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시티 커넥트’ 유니폼 14종이 'MLB 9이닝스 23'에 추가될 예정이다. ‘시티 커넥트’ 유니폼은 메이저리그의 각 구단이 가지고 있는 정체성과 역사, 유저들의 팬심까지 반영한 새로운 모습의 유니폼이다. 컴투스는 지난 2021년 보스턴 레드삭스 유니폼 소개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14개 구단의 유니폼이 공개했다. 올해에도 여러 구단의 ‘시티 커넥트’ 유니폼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MLB 9이닝스 23'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게임 내 적용될 ‘시티 커넥트’ 유니폼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