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활기력 부스터 박스’ 출시
KGC인삼공사, ‘정관장 활기력 부스터 박스’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1.1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 '활기력 부스터 박스’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활기력 부스터 박스’ (사진=KGC인삼공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KGC인삼공사가 6년근 홍삼에 12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활기력 부스터 박스’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활기력에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의 비타민 B1, B2, B6, C, K, 엽산, 셀렌, 구리, 망간, 판토텐산, 아연, 나이아신 12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추가해 하루에 필요한 에너지를 한번에 충전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활기력’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결합한 프리미엄 라인이다.

제품은 액상형 앰플 형태의 활기력 위에 타블렛 형태의 멀티비타민 하드케이스로 구성된 정관장 최초의 이중 복합 제형이 특징이다. 한달 워크데이를 기준으로 하루에 1병씩 총 20병으로 구성됐다.

정관장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24일까지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선착순으로 제품 리뷰에 응모한 고객 중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 토트넘 에디션 30포’를 증정한다.

채웅식 KGC인삼공사 브랜드부장은 “직장인들이 바쁜 일상생활로 만성피로 등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하루에 필요한 에너지를 한번에 충전할 수 있는 ‘활기력 부스터 박스’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