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산업관광 활성화" 한국산업관광협회, 일본 홍보대사 임명
"한-일 산업관광 활성화" 한국산업관광협회, 일본 홍보대사 임명
  • 김정수 기자
  • 승인 2022.11.2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산업관광협회 홍보대사 및 고문 위촉식에서 악수하는 김혜진 한국산업관광협회 이사장(좌)과 아시오카 토모오 교수(우)​. (사진=한국산업관광협회 제공)
한국산업관광협회 홍보대사 및 고문 위촉식에서 악수하는 김혜진 한국산업관광협회 이사장(좌)과 아시오카 토모오 교수(우)​. (사진=한국산업관광협회 제공)

[화이트페이퍼=김정수 기자] (사)한국산업관광협회는 지난 17일 일본 도쿄에서 일본과의 산업관광 활성화를 위한 전략회의와 홍보대사 및 고문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위촉식에는 ▲김혜진 이사장(한국산업관광협회) ▲이선희 부회장(한국산업관광협회) ▲김희석 사무총장(한국산업관광협회) ▲양재영 대표이사(주식회사 메타웹스페이스) ▲권오준 대표이사(주식회사 JSFLUX) ▲최보름 팀장(한국산업관광협회)이 한국측으로 참석했다. 일본 측에선 ▲아시오카 토모오(일본 세이토쿠 대학 특임교수) ▲카와다 쿄코(K 아나운서스페이스 합동회사 대표사원)이 함께 했다.

위촉식에선 일본과의 산업관광 활성화을 촉진하기 위하여 협회 고문에 아사오카 토모오 교수, 협회 홍보대사에 카와다 쿄코 대표사원을 임명했다.

양재영 메타웹스페이스 대표이사는 “이번 협회의 고문, 홍보대사를 위촉함으로써 협회가 지향하는 아시아 지역의 산업관광활성화의 첫걸음을 내딛는 계기가 되어 현재 진행하고 있는 한중일 산업관광 촉진에 큰 원동력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본 위촉식에 대해 긍정적인 소감을 밝혔다.

□아시오카 토모오(浅岡伴夫) 교수 (협회 고문)

 ▶게이오 기주쿠 대학 경제학부 경제학과 졸업

 ▶첨단기술 분석가 및 과학커뮤니케이터

 ▶산학협력 플래너 코디네이터

 ▶ 세이토쿠대학 (聖徳大学) 특명교수

 ▶『AI 리터러시의 교과서』 , 『디지털 생명지식이 가져온 미래경영』 등 다수 저자

□카와다 쿄코(河田京子) K・Announce space 대표사원(홍보대사)

 ▶미스 인터네셔널 스피치 트레이너

 ▶가나가와대학(神奈川大学) 공학연구소 특별연구원

 ▶한국대구관광 명예홍보위원

 ▶주요코하마 대한민국 총영사관 온라인 서포터​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