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정수기·비데 부문 ‘2022 브랜드고객만족도’ 1위
코웨이, 정수기·비데 부문 ‘2022 브랜드고객만족도’ 1위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9.1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룰루 더블케어 비데 등 고객 가치 높인 혁신 제품 호평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제품 (사진=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제품 (사진=코웨이)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코웨이는 한국마케팅협회가 발표한 ‘2022 제8회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고객만족도는 우수한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높은 만족도를 실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로, 해당 상품 및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하고 있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에 나선다.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전반적 만족도, 품질·가격·디자인 측면에서의 만족도, 재이용 의향 등을 종합적으로 조사해 산출한다.

코웨이는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크기를 구현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풍부한 제빙 성능과 더불어 UV 살균 시스템으로 위생관리 기능을 강화해 높은 점수를 얻었다는 설명이다. ‘아이콘 정수기2’는 물이 나오는 파우셋에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을 적용하고 1년마다 파우셋 전체를 새 것으로 교체해 위생성을 향상시킨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또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제품에 탑재된 위생관리 기능뿐 아니라 2개월 주기로 전문가의 꼼꼼한 방문 관리까지 받을 수 있어 ‘관리 받는 비데’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켰다는 분석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세련된 디자인에 우수한 성능과 품질을 집약한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환경가전 브랜드 리더십을 강화해나가고 있다”며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적의 사용 경험을 선사하고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