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동원F&B가 MZ세대를 겨냥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를 모델로 한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를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포장 디자인에 그려 넣은 제품이다.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됐다.
동원F&B는 잔망루피 캐릭터와 협업을 기념해 기존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500mL 용량에 이어 900mL 용량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고 잔망루피 팝업 스토어, 디지털 콘텐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색다른 경험과 공유를 중시하는 MZ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잔망루피’ 캐릭터와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가 만나 재미있는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