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부동산원 노사, 대구 사회복지협의회에 KF94 마스크 지원
한국부동산원 노사, 대구 사회복지협의회에 KF94 마스크 지원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9.0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일 한국부동산원(왼쪽 마정호 경영지원실장),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가운데 이승희 사무처장), 한국부동산원 노동조합(진영진 수석부위원장)이 추석을 맞아 코로나19 소외계층 고통분담을 위한 노사 공동 방역물품 지원 후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부동산원)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한국부동산원은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한국부동산원지부와 지난 6일 대구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에 KF94 마스크 2만장을 지원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코로나19로 인한 소외계층의 고통을 분담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된 KF94 마스크는 대구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 소속 35개 기관 장애인 약 1000여명에 배부될 예정이다.

손태락 한국부동산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정이 전해지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부동산원 노사는 지난해 9월 대구시 전역 쪽방촌에 코로나19 비상 키트 200박스를 지원한 데 이어 대구파티마병원에 KF94 마스크 3만장을 지원하는 등 ESG 경영을 실천해 왔다.

지난 2년간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대구파티마병원, 경북대학교병원, 대구동구보건소 등 의료기관과 대구종합사회복지관, 대구적십자사, 대구 쪽방촌 등 복지기관, 대구혁신도시 상가, 방촌시장 등 소상공인에게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 물품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