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직구ON데이’ 진행
롯데온 ‘직구ON데이’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9.07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온 ‘직구ON데이’ 진행 (사진=롯데온)
롯데온 ‘직구ON데이’ 진행 (사진=롯데온)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온이 오는 9일부터 14일까지 해외직구 상품 할인 행사인 '직구온(ON)데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기간에는 해외직구 상품 3만여 개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직구온데이는 명절 상여와 용돈 등으로 한결 여유로워진 지갑 사정을 고려해 기존 행사 기간보다 3일 연장해 총 6일간 개최한다.

이번 달의 핵심 상품은 가을·겨울 패션 신상품 및 명품과 환절기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등이다.

먼저, 명품과 스포츠 브랜드의 패션 및 잡화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구찌 GG 마몬트 마테라쎄 숄더백 미니’를 115만원대에, '셀린느 트리오페 클러치 온 체인백’을 101만원대에 판매하며, '버버리 모노그램 울 캐시미어 가디건'을 95만원대에 판매한다.

또한 몽클레르를 비롯해 인기 겨울 패딩 명품 브랜드의 신상품 재고를 사이즈별로 확보했다. 인기 브랜드 패딩의 경우 매년 수요가 많은 사이즈들은 품절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미리 구매하려는 수요가 늘어난다는 점을 고려했다. 명품 패딩 구매 시 최대 10% 카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 환절기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비타민과 건강식품도 선보인다.

김미연 롯데온 해외직구 MD(상품기획자)는 “명절 연휴는 다양한 이유로 소비 심리가 상승한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직구온데이’는 행사 기간을 연장해 진행한다”며, “명품을 비롯해 가을·겨울 시즌 패션 및 잡화, 인기 건강식품 등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