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추석에 전통시장 가을래' 이벤트 실시
NH농협카드, '추석에 전통시장 가을래' 이벤트 실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9.07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누리상품권 이용 시 당첨확률 높여 추첨 통해 안마의자 등 경품 제공
추석맞이 농협몰, 대형마트 등 행사상품 즉시할인 혜택 및 상품권 제공
(자료=농협카드)
(자료=농협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NH농협카드는 추석을 맞아 '추석에 전통시장 가을來(래)'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비씨)로 행사기간 내 국내 전 가맹점에서 50만원 이상(일시불/할부 합산)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3명에게 경품 및 캐시백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1등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셀레네2 브레인(1명) ▲2등 LG 코드제로 R9 로봇청소기(2명) ▲3등 1만원 캐시백(500명)을 제공한다. 이용금액 50만원당 추가로 추첨권이 부여되며(1인당 최대 10매) NH농협카드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이용 시 합산 이용액에 산정 가중치 3배를 적용하는 온누리 찬스도 진행한다.

또한, 추석을 맞아 NH농협 개인카드(채움) 고객 대상으로 농협몰, 대형할인마트 등 다양한 할인행사도 실시한다.

농협몰에서는 오는 6일까지 신선식품 및 가공식품 선물세트 등 인기 행사상품 결제 시 최대 2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마트(~9월 10일) ▲홈플러스(~9월 11일) ▲롯데마트(~9월 12일)에서는 행사 기간동안 추석 선물세트 즉시할인 및 결제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현대아울렛(송도, 대전, S1, 가든)에서는 20·40만원 이상 명절선물세트 구매 시 5%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품목, 기간, 할인율 등은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물가부담을 덜어드리고 즐거운 연휴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에 마련한 다양한 혜택을 통해 농협카드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