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11' 진행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11' 진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8.0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업종,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신규 혜택 추가
전월 실적, 지급한도 제한 없이 평일 0.2%, 주말 추가 0.2% 기본 캐시백
전월 실적 30만원 충족시 생활밀착형 가맹점 월 최대 3만9천원 추가 캐시백
(사진=카카오뱅크)
(사진=카카오뱅크)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카카오뱅크는 8월 1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6개월간 체크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11'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지급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가 캐시백으로 적립되며, 주말/공휴일에는 0.4%가 적립된다. 일부 가맹점은 제외된다. 

또한 전월 체크카드 이용실적 30만 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생활 속 다양한 분야에서 매월 일정 금액의 캐시백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캐시백 프로모션을 6개월마다 정기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시즌 11에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동물병원, 펫샵 등 반려동물 관련 업종 등을 캐시백 가맹점으로 신규 추가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3만 원 이상 결제 시 2천 원, 반려동물 업종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3천 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온라인쇼핑(쿠팡) ▲뷰티 (올리브영) ▲배달/커피 (배달의민족, 스타벅스) ▲주유/통신(GS칼텍스, 휴대전화요금) ▲학원/골프 분야에서도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월 최대 한도는 3만 9천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뱅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5년간 10번의 프로모션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장 큰 혜택을 줄 수 있는 업종으로만 선별했다"라며, "앞으로도 카카오뱅크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