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자산운용사들과 ETF 이벤트...하루 최대 15만원 혜택
유진투자증권, 자산운용사들과 ETF 이벤트...하루 최대 15만원 혜택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7.15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ETF 일 거래 이벤트', '신규상장 ETF 이벤트'
거래금액 등에 따라 문화상품권 경품으로 증정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자산운용사와 손잡고 오는 31일까지 ETF(상장지수펀드) 일 거래금액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7월 ETF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자산운용의 ▲KODEX 2차전지산업 ▲KODEX 자동차 ▲KODEX 차이나2차전지 MSCI) ETF와 미래에셋자산운용의 ▲TIGER 200 선물레버리지 ▲TIGER 인버스 ▲TIGER 200 선물인버스2X ETF, 한국투자신탁운용 ▲KINDEX G2 전기차&자율주행액티브 ▲KINDEX 200 ETF의 일간 합산 거래금액(매수·매도 포함)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일간 합산 거래금액(매수·매도 포함)이 1000만원 이상 시 5천원, 1억원 이상 시 2만원, 10억원 이상 시 5만원의 문화상품권이 매일 제공된다. 이벤트가 자산운용사별로 각각 진행되므로 3개 이벤트 모두 참여 시 하루 최대 15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상장 ETF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한자산운용의 신규상장 ETF인 'SOL 미국S&P500'을 하루 기준 3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상위 10명을 뽑아 매일 문화상품권 5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신한자산운용의 ▲SOL 한국형 글로벌 전기차&2차전지 액티브 ▲SOL 한국형 글로벌 플랫폼&메타버스 액티브 ETF의 일간 합산 거래금액이 3억원 이상인 고객 중 상위 10명에게 매일 문화상품권 5만원을 제공한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이 신규 상장한 2종 ▲KINDEX 원자력테마딥서치 ▲KINDEX 글로벌브랜드TOP10블룸버그 ETF의 일간 합산 거래금액을 따져 2억5천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상위 10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7월 ETF 이벤트 모두 온라인(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별 중복 참여는 가능하다. 문화상품권 혜택은 개별 자산운용사에서 제공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