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제1회 NH행복채움Day 개최
NH농협카드, 제1회 NH행복채움Day 개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7.12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정노동자 위상 제고 및 콜센터 상담사 직무만족도 증진 기여
우수 상담사 및 최우수 협력업체 선정…사기진작 방안 마련
(사진=농협카드)
NH농협카드 윤상운 사장(오른쪽 세 번째)과 임직원들이 감정노동자 위상 제고를 위한 상담사의 날을 제정하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사진=NH농협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NH농협카드는 서울 용산구 소재 카드고객상담센터에서 '제1회 NH행복채움Day'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NH행복채움Day는 NH농협카드 카드고객행복센터 상담사를 위한 날로, 매년 3월 세 번째 목요일로 제정된다.

NH행복채움Day는 하루 4만 명, 연 1000만 건 이상의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상담사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 해 동안 NH농협카드 고객들에게 우수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한 ▲우수직원(35명) ▲공로직원(11명) ▲최우수 협력업체 등을 선정하여 50만원 상당의 시상품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NH농협카드 윤상운 사장은 "코로나19 확산 등 어려운 사회적 여건임에도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최선을 다하는 상담사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상담사 직무 만족도 제고를 위해 상호존중하고, 감정노동자의 권익 향상을 위한 기업 문화를 적극적으로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카드 카드고객상담센터는 ▲권익보호를 위한 MOU △사기진작 프로그램 ▲감성케어 프로그램 등을 실시하여 상담사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업무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