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휘슬, 반려묘 증가에 매출 전년 동기 대비 151% 성장
애경산업 휘슬, 반려묘 증가에 매출 전년 동기 대비 151% 성장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6.16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용품. (사진=애경산업)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용품. (사진=애경산업)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이 올해 1~5월 반려묘 관련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1%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반려묘 양육 추정 마릿수는 2013년 63만마리에서 지난해 225만 마리까지 증가했다. 지난 10여년간 257% 늘어난 수치다.

이에 관련 용품 매출도 늘고 있다. 실제 휘슬이 출시한 ‘리얼 블루·블랙 샌드’의 올 1~5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3% 급증했다.

간식 소비도 증가했다. 고양이·강아지에게 모두 급여 가능한 액상형 간식 휘슬 ‘프레시한스틱’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9% 성장했다.

휘슬 브랜드 관계자는 “펫팸족 1000만 시대, 고양이를 키우는 반려인들이 증가하며 관련 용품 매출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며 “휘슬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에 필요한 제품 개발에 노력을 다해 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