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국내 항공 부문 1위
아시아나항공,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국내 항공 부문 1위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4.26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사진=아시아나항공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작년에 이어 국내 항공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아시아나항공은 26일 서울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2년도 NCSI 시상식에서 국내 항공 부문 1위 항공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아시아나항공은 1998년부터 매년 실시 중인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국내 항공 부문’에서 총 22회 수상을 기록했다.

이번 조사에서 아시아나항공은 ▲국내선 비즈니스클래스 운영 ▲ ASIANA CARE+ 통합 방역·예방 프로그램 ▲테마별 콘셉트의 무착륙 관광 비행 상품 등 변화한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여행 패러다임을 선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정성권 이사아나항공 대표는 시상식에서 “코로나19로 온 국민이 힘든 상황 속에서도 2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하게 되어 감격스럽다”며 “아시아나항공을 믿고 선택해주신 고객들의 일상 회복을 위해 본격적인 여객 운항 재개에 만전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