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한정판 ‘춘식이 어흥쿠션’ 굿즈 사전예약 프로모션
SPC 파리바게뜨, 한정판 ‘춘식이 어흥쿠션’ 굿즈 사전예약 프로모션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1.1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 출시를 응원하러 나왔다는 스토리 담아
(사진=SPC그룹)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 활용한 쿠션 굿즈 사전예약 프로모션.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새해를 맞아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를 활용한 쿠션 굿즈를 한정 출시하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인기 캐릭터 ‘춘식이’가 호랑이 탈을 쓴 모습을 입체적으로 구현한 쿠션으로, 최근 출시된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의 출시를 기념해 ‘춘식이’의 친구이자 주인인 ‘라이언’ 캐릭터를 응원하러 나왔다는 재미있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3일까지 카카오프렌즈 제품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춘식이 어흥쿠션’을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구매 페이지는 이날 오전 9시 30분부터 SPC그룹 통합 배달 어플리케이션 ‘해피오더앱’에서 접속 가능하며, 19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사전 예약은 선착순 판매로 준비 물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된다.

SPC그룹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임인년 호랑이 해를 맞아 MZ세대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호랑이 콘셉트로 재미있게 꾸민 쿠션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소장가치가 높은 한정판 ‘춘식이 어흥쿠션’과 함께 활기차고 즐거운 신년 분위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