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앱 오류 사죄… 중복결제 고객에 3000 캐쉬 지급
쿠팡, 앱 오류 사죄… 중복결제 고객에 3000 캐쉬 지급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2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9시 40분부터 이날 0시 55분까지 쿠팡 앱 내 주문 목록 접속 장애
(사진=쿠팡)
23일 쿠팡에 따르면 22일 오후 9시 40분부터 이날 0시 55분까지 3시간 가량 쿠팡 앱 내 주문 목록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쿠팡‘ 페이지에서 접속 장애가 발생했다. (사진=쿠팡)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쿠팡 애플리케이션(앱) 내 마이페이지에서 이틀 연속 문제가 발생해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었다.

23일 쿠팡에 따르면 22일 오후 9시 40분부터 이날 0시 55분까지 3시간가량 쿠팡 앱 내 주문 목록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쿠팡‘ 페이지에서 접속 장애가 발생했다. 로켓배송 마감을 앞두고 오류가 일어나 소비자들의 불편함이 가중됐다.

쿠팡 앱은 앞서 21일에도 오후 11시쯤부터 2시간가량 동일한 오류가 발생한 바 있다. 특히 결제가 되지 않은 줄 알고 중복 결제를 한 소비자들도 다수 있었다.

이와 관련해 쿠팡 관계자는 “접속 장애 원인을 파악 중“이라며 “중복결제가 의심되는 고객에게 접속장애가 발생한 사실과 이와 관련한 사죄의 말씀을 개별 문자 메시지로 보내드리고 쿠팡캐시 3000캐시씩 지급해 드렸다“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