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혜택' 준비한 올 연말 카드사 이벤트
'실속 혜택' 준비한 올 연말 카드사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2.1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집콕 맞춤 할인 행사
주거·교육비 캐시백에 커다란 경품 행사도
(자료=삼성카드)
(자료=삼성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카드사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코로나 변이 여파로 연말·연시 특수에 대한 기대감 보다는 고객에 보다 실속있는 혜택을 돌리는 데 집중한 모습이다. 

■ 크리스마스 홈파티 한 상 뚝딱...편의점 메뉴·트리·완구 할인 

19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삼성카드는 오는 31일까지 편의점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 공업사스토어 등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회원들은 누구나 행사 기간 내 이마트24 행사 대상점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행사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시 1만원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 편의점 블록세트 구매시에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2만원 현장 할인 혜택을 받는다.

세븐일레븐 행사 대상점에서도 홍콩제니쿠키, 냉장 홀케이크 등 삼성카드로 행사상품 결제시 10% 현장 할인을, 프레시지 밀키트 행사상품은 30% 현장 할인을 건별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한다. 웨이브에서도 삼성카드로 정기결제 이용권 첫 결제시 2회차 이용금액 중 3000원을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공업사스토어 이벤트는 겨울철 안전에 대비해 차량관리에 나서는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10% 결제일 할인을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한다. 또 내년 1월 2일까지 삼성카드 앱에서 '버거킹 오더'를 통해 '치즈 와퍼 주니어' 단품 또는 세트를 구매하면 25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는 집에서 시간을 보내려는 고객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29일까지 진행한다. 롯데카드로 홈플러스에서 레고와 크리스마스 트리 및 장식용품을 결제하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완구 전품목 결제도 7만원 이상 1만원, 10만원 이상 2만원 상당 상품권을 준다.  

연말 쇼핑 이벤트도 하고 있다. 롯데카드 고객은 이달 31일까지 LF몰에서 20만원 이상 결제시 결제액의 5%를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리본즈에서 결제시에는 100만원 이상 5만원, 150만원 이상 7만원, 200만원 이상 10만원을 각각 즉시 할인 받는다. 

■ 학원비·월세 캐시백에 루이비통·LG스탠바이미 경품도 대기  

KB국민카드는 학원비 캐시백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체크카드·비씨카드·선불카드 제외)로 결제시 학원업종 누적 이용금액에 따라 150만원 이상 1만원, 250만원 이상 2만원, 350만원 이상 3만원 등 최대 4만원의 캐시백을 제공된다. 

신한카드의 My월세 캐시백 이벤트도 이달 말 종료를 앞두고 있다. My월세는 신한카드 신용카드로 월세를 납부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이벤트는 월세(임대료) 금액의 수수료(1%) 3개월치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내용이다. My월세 최초 신청 완료 고객(임대인 동의 및 심사 최종 완료)을 대상으로 한다.   

KB국민카드는 '경품이 눈처럼 쏟아진다'라는 이벤트로 명품백과 가죽 액세서리, 호텔 기프트 등 큰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플래티늄 등급 이상의 개인 신용카드를 보유한 고객(KB국민 체크카드·기업카드·비씨카드·선불카드 제외) 또는 프라임 회원이 참여할 수 있다.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거쳐 총 813명은 ▲400만원대 루이비통 핸드백(1명) ▲100만원대 루이비통 반지갑(2명) ▲40만원대 루이비통 팔찌(4명)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2인(6명) ▲포인트 1만점(800명)을 받게 된다. 이 행사는 12월 한 달간 진행된다. 

신한카드도 '신한pLay x BTS 꽝없는 행운복권 무한받기'라는 이색 이벤트를 31일까지 한다. 신한플레이 앱에서 복권을 긁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방식이다. 틀려도 최소 1포인트부터 마이신한포인트가 100% 제공되고, 다른 미션을 수행하면 복권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 

행운그림 3개가 모두 일치하면 당첨된다. 당첨시 경품은 ▲LG스탠바이미(1명) ▲갤럭시Z플립(3명) ▲에어팟 프로(5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300명)▲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톨(500명)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4만명) 중 제공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