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23일 '증시와 IT산업 전망 Live 세미나' 진행
대신증권, 23일 '증시와 IT산업 전망 Live 세미나' 진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1.2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국내 증시 대응전략·내년 IT산업 전망 주제로
줌라이브 재테크 세미나 개최·선착순 500명 고객 대상
(사진=대신증권)
(사진=대신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대신증권은 연말연초 국내증시와 IT산업을 전망하고 투자전략을 소개하는 '증시와 IT산업 전망 Live 세미나'를 오는 23일 오후 4시부터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 는 참여 신청 기준 선착순 500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경민 대신증권 국내투자전략팀장이 글로벌 경기둔화와 물가상승 압력 등으로 인한 부진한 국내 증시를 진단하고 대응 전략을 소개한다. 박강호 기업리서치부 수석연구원은 2022년 IT산업 전망과 대형 IT기업 등 유망종목을 분석한다.

이 세미나는 11월 23일 오후 4시부터 1시간동안 비대면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에서 진행한다. 세미나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및 크레온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 또는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세미나에 접속할 수 있는 URL이 문자메세지로 제공된다.

대신증권은 음료 기프티콘 이벤트도 병행한다. 세미나 시작전까지 사전질문을 보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2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정경엽 프라임고객서비스부장은 “시장의 불확실성이 매우 높아지고 있어 개인투자자들의 리스크 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이 줌라이브 세미나가 고객들의 포트폴리오 및 투자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