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온라인 서포터즈, ‘사랑의 연탄 나눔 댓글 이벤트’ 진행
애경산업 온라인 서포터즈, ‘사랑의 연탄 나눔 댓글 이벤트’ 진행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1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원 댓글 1개당 5장 연탄 기부, 20개 댓글 선정해 애경산업 제품 증정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온라인 서포터즈 ‘AK LOVER’에서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연말을 나누기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애경산업의 온라인 서포터즈 ‘AK LOVER’에서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연말을 나누기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AK LOVER는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AK LOVER 홈페이지에서 우리 사회의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들에게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담아 희망의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댓글 1개당 5장의 연탄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응원 메시지 중 20개를 선정해 5만원 상당의 애경산업 생활용품∙화장품 등을 지급한다.

AK LOVER에서 댓글 참여로 기부되는 연탄은 애경산업에서 기부 예정인 5000장의 연탄에 더해 올 연말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특히 응원의 댓글이 담긴 편지를 연탄과 함께 전해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애경산업의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도 동일한 나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 1개당 5장의 연탄 기부가 이뤄지며, 5개의 댓글을 뽑아 5만원 상당의 애경산업 제품을 증정한다.

이에 대해 애경산업 AK LOVER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AK LOVER란 애경산업의 뷰티, 생활용품 등을 직접 체험하고 진정성 있는 온라인 활동을 통해 애경산업과 함께 소통하는 온라인 서포터즈다.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애경 제품에 대한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