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온·냉파스 효과 ‘케이디 알엑스 플라스타’ 출시
광동제약, 온·냉파스 효과 ‘케이디 알엑스 플라스타’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0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신축성과 부드러운 재질의 린트포 사용해 관절부위에도 적합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은 핫파스와 쿨파스 성분을 모두 갖춰 온·냉찜질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케이디 알엑스 플라스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광동제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광동제약은 핫파스와 쿨파스 성분을 모두 갖춰 온·냉찜질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케이디 알엑스 플라스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케이디 알엑스 플라스타에는 소염진통 성분인 살리실산메틸 등 총 7가지 성분이 들어갔다. L-멘톨과 박하유 등은 쿨파스 성분으로 부착 시 청량한 느낌을 주며 지혈작용 및 초기 염증이 확산되지 않도록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핫파스 성분인 노닐산바닐릴아미드가 림프관을 확장시켜 면역물질 순환을 돕고, 소염진통제 성분이 피부에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 통증을 줄여준다.

아울러 피부보호제로 쓰이며 탈·부착시 피부 알러지 반응을 최소화하는 산화아연과 DL-캄파, 니코틴산벤질이 첨가됐다.

이 제품의 효능 효과는 퇴행성 관절염(골관절염), 어깨관절주위염, 건초염, 건주위염, 상완골상과염, 근육통, 외상후의 부기나 통증 등으로 약사의 지도에 따라 1일 1~2회 통증 부위에 붙이면 된다. 10cmX7cm의 사이즈에 외과용 붕대류인 린트포를 써 뛰어난 신축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갖고 있어 부착하기 좋다.

광동제약 측은 “기온이 내려가면서 몸이 움츠러들고 유연성이 떨어지면서 관절을 삐거나 근육통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아졌다”며 “냉온찜질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파스로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통증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