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장학재단, ‘소상공인 가정 대학생‘ 장학생 모집
KT&G장학재단, ‘소상공인 가정 대학생‘ 장학생 모집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2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말까지 소상공인 가정 대학생 총 200명 선발
(사진=KT&G)
KT&G장학재단은 서울장학재단과 함께 코로나19 장기화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가정을 돕기 위한 장학생을 선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KT&G)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KT&G장학재단은 서울장학재단과 함께 코로나19 장기화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가정을 돕기 위해 장학생을 선발한다.

KT&G장학재단은 업무협약을 통해 총 2억원을 서울장학재단에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서울장학재단은 이 재원을 활용해 11월 말까지 소상공인 가정 대학생 총 200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신청 자격은 소상공인 가정 가운데 서울 소재 대학교에 다니거나 서울 시민으로서 서울 외 지역 대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기간은 오는 27일 오후 5시까지로, 서울장학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에서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자격요건과 선발 일정 등은 서울장학재단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선발 결과는 경제상황, 학업성적, 소득수준 등을 고려해 내달 말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최종 200명에게는 1인당 100만원의 장학금이 지원된다.

KT&G장학재단 측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위축된 소상공인 가정에 힘을 보태고, 해당 가정 대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학업을 이어가도록 장학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저소득층의 교육 불평등 해소에 기여하고, 미래 세대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