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10월부터 ‘가을 정기 세일‘ 진행
현대百, 10월부터 ‘가을 정기 세일‘ 진행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28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여 브랜드 참여해 10~30% 할인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내달 1일부터 17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가을 정기 세일‘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현대백화점)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현대백화점은 내달 1일부터 17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가을 정기 세일‘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세일에는 패션·잡화·스포츠·화장품 등 총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 시즌 신상품을 10~30%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세일 기간 동안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최근 백화점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강화한다. MZ세대 구매 비중이 높은 뷰티·패션 상품군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7~10% 할인하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기존 사은 상품권 증정률(5%)보다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

먼저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 입생로랑·랑콤·비오템 등 30여 개 뷰티 브랜드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구매 금액대별 7%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내달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바버·MSGM·PXG 등 남성·여성·골프웨어 등 400여 개 의류 브랜드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6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0% 상품권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은 세일 기간 동안 고객 간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상품권을 지급하는 사은데스크에 방문하지 않고도 사은 상품권을 매장에서 백화점카드 포인트로 바로 적립 받을 수 있는 ‘주·머니’ 서비스를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사은데스크는 고연령층 등 모바일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소화해 운영할 방침이다.

이 밖에 오는 10월 15일부터 압구정본점 등 16개 점포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마스코트인 흰디를 사용해 디자인한 ‘흰디 하트 인형‘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측은 “이번 세일에는 통상적인 브랜드별 할인은 물론 새로운 소비층으로 급부상한 MZ세대의 발길을 끌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