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한율, 인삼 통째로 담은 ‘뉴 극진 라인’ 선봬
아모레퍼시픽 한율, 인삼 통째로 담은 ‘뉴 극진 라인’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0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인삼캡슐™로 속부터 차오르는 피부 탄력 선사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한율이 국내산 인삼을 통째로 넣은 ‘뉴 극진 라인‘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아모레퍼시픽 한율이 국내산 인삼을 통째로 넣은 ‘뉴 극진 라인‘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한율의 극진 라인은 인삼을 주원료로 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2008년 출시 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이번에 선보인 뉴 극진 라인은 기존 제품의 주성분인 ‘발효 인삼’에 한율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탄생한 ‘생인삼캡슐™’을 넣어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기존 극진 라인(극진 에센스) 인삼 함량 대비 최대 60배 높인 더 진해진 효능으로, 힘있게 차오르는 피부 탄력을 느낄 수 있다.

한율만의 독보적인 인삼 성분인 생인삼캡슐™은 인위적인 첨가물 없이 100% 인삼을 본래의 함유 비율대로 담아냈다. 인삼에 있는 26가지 사포닌 및 아미노산, 다당 성분이 통째로 포함돼 인삼 본연의 힘과 귀한 성분을 피부에 오롯이 전달한다.

뉴 극진 라인 용기에는 방짜유기 디자인을 입혔다. 또 은은하게 피부를 감싸는 듯한 인삼 꽃 향취도 추가했다. 한국적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브랜드답게 극진한 정성과 마음을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한편, 한율 뉴 극진 라인은 9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온라인 아리따움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