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유튜브서 MZ세대 소통한다
롯데건설, 유튜브서 MZ세대 소통한다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9.0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건설
사진=롯데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롯데건설은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인 ‘오케롯캐’를 통해 MZ세대와 소통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앞서 롯데건설은 지난 7월 다양한 정보 전달과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개설했다.

공모를 통해 채널명을 선정하는 등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 공간으로, 고객과 함께 만들고 성장하는 채널이라는 콘셉트로 운영 중이다. 개설 후 한 달여 만에 구독자 3만명 돌파, 누적 조회수 77만회 이상을 달성하는 등 빠른 속도로 성과를 입증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그 남자의 72시간’은 유튜브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이호창 본부장과의 콜라보 콘텐츠로, 롯데캐슬, 르엘 등 롯데건설 주거 브랜드가 갖고 있는 기존의 이미지에 한정하지 않고 MZ세대의 소통 방식과 문화 트렌드에 맞춰 젊은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편하게 다가가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콘텐츠는 재벌 3세의 이호창 본부장의 사생활을 소개하며 롯데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르엘이 이 본부장의 집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총 4편으로 제작된 그 남자의 72시간을 통해 이 본부장의 럭셔리 라이프가 소개된다. 이날 오후 5시 첫 번째 편이 공개된 후 9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밈(온라인 상에서 유행하는 놀이나 유행어), 메타버스 등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며 “롯데건설은 이번에 선보인 유튜브 콘텐츠를 비롯해 MZ세대의 소통 방식과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