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NEW STATE' 인도 사전 예약 시작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NEW STATE' 인도 사전 예약 시작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9.01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크래프톤
이미지=크래프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크래프톤은 펍지 스튜디오의 하반기 출시 예정작 '배틀그라운드:NEW STATE'가 1일부터 인도 지역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크래프톤은 펍지 IP(지식재산권)에 대한 인도 현지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출시에 이어 배틀그라운드:NEW STATE 사전예약 지역 확장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7월 2일 인도 지역을 대상으로 선보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는 출시 1주일 만에 누적 이용자 수 3400만명, 일일 최대 이용자 수 1600만명, 최대 동시 접속자 수 240만명을 기록했다. 최근에는 누적 다운로드 5000만을 넘기기도 했다.

배틀그라운드:NEW STATE는 펍지 스튜디오가 PUBG: 배틀그라운드의 오리지널 배틀로얄 경험을 기반으로 직접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출시 전 사전 예약 단계부터 전 세계 게임 커뮤니티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중국, 인도, 베트남 지역을 제외한 사전 예약자가 3200만명을 돌파했다.

박민규 배틀그라운드:NEW STATE 총괄 PD는 "인도에서 펍지가 전국민적 인기를 가진 IP라는 점을 잘 알고 있고, 배틀그라운드:NEW STATE의 인도 출시에 대한 현지 유저의 관심과 기대가 매우 높은 것을 확인했다”며 “인도의 팬들도 펍지 스튜디오만이 선사 가능한 배틀로얄 경험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