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GS리테일, 첫 컬래버 제품 2종 출시
제주항공-GS리테일, 첫 컬래버 제품 2종 출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7.29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주항공
사진=제주항공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제주항공은 GS리테일과 함께 제주도 향기가 물씬나는 컬래버레이션 제품 ‘제주 당근주스’와 ‘제주 믹스너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제주 당근주스와 제주 믹스너트는 지난 8일 제주항공과 GS리테일이 신상품 개발·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은 후 출시되는 첫 제품이다. 이날부터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양사는 다음 달 5일까지 ‘스틱피자 2종’, ‘제주 녹차 초코콘 아이스크림’, ‘제주 청귤모히토’, ‘제주에어 양치세트’ 등 총 7종의 컬래버 제품을 연이어 출시해 전국 GS25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제주항공은 이번 컬래버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8월 2일부터 31일까지 컬래버 제품 구매 시 발급되는 스탬프를 GS리테일 통합멤버십 더팝 앱을 통해 응모하면 제주항공 국내선 왕복항공권(1인 2매), 제주항공 비행기블록, 담요와 슬리퍼로 구성된 여행키트, 국내선 항공권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제주행 전 노선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제주도 내 GS25 편의점 할인쿠폰과 GS25 유료 멤버십 구독 서비스인 '더팝플러스' 30일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는 기내 쿠폰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제주항공은 GS25와 함께 8월 2일부터 한 달간 제주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친환경 여행 참여를 장려하는 ‘그린 트래블러’ 캠페인도 진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