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성수기 프로모션 진행
제주항공, 성수기 프로모션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7.0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주항공
사진=제주항공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제주항공은 성수기 동안 국내선과 국제선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국내선에서는 오는 8일부터 9월 10일까지 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스탬프랠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제주항공은 국내선 전 노선에서 편도 7회를 탑승 고객에게 리프레시 포인트 4만점을 해준다. 편도 2회·4회·6회차 탑승을 완료할 때 마다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편도 2회를 탑승하면 비즈니스라이트 1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4회 탑승 시에는 국내선 FLY BAG+ 8000원 할인쿠폰을, 6회 탑승시에는 FLY BAG+ 1만2000원 할인쿠폰을 받는다.

스탬프 달성 후에는 ‘적립신청’ 버튼을 클릭해야만 리프레시 포인트 4만점을 적립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오는 10월 20일에 일괄 지급된다.

국제선은 8일부터 9월 30일까지 ‘인천~오사카·나리타·마닐라’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여정 변경 1회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 FLY BAG 이상의 요금제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위탁수하물 10kg을 추가로 제공해 여정 간 수하물 이용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제주항공은 해당 노선의 항공권 예약을 취소할 때 ‘포인트 환불’을 선택하는 고객에게 위약금·수수료 등을 제외한 최종 환불 금액에 10%의 포인트를 추가 제공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웹에서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