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4개 이벤트 동시 진행
넷마블, '제2의 나라' 4개 이벤트 동시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6.3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 4종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넷마블은 '7일 7색 접속 보상 이벤트' 3탄을 다음 달 5일까지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이마젠 소환 쿠폰 10장'을 포함해, 이마젠 성장에 도움이 되는 '속성별 3성 콩알', '진화의 열매' 등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매일 달라지는 깜짝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는 행사도 열린다. 미션들은 '항아리 깨기', '나무 흔들기' 등 쉽고 간단한 내용들이다. 이를 완료하면 '깜짝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잇따. 이용자는 ‘깜짝 선물 상자’를 통해 최대 ‘스위트 드링크 12개’, ‘60만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성장 던전 이벤트’는 같은 달 7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성장 던전인 '불의 던전', '이마젠의 요람'의 무료 입장 횟수가 매일 1회 증가하며 황금 수염 해적선(해적선 무리와 전투를 벌여 보상을 받는 던전)의 획득 보상은 2배로 상향된다.

이 외에도 7월 6일까지 방랑 상인 뮤즈에게서 구매할 수 있는 신규 무료 보상 상품들이 추가되다. 기존 무료 보상 상품의 구매 횟수도 늘어난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제2의 나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