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쟁탈전' 추가 등 업데이트 진행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쟁탈전' 추가 등 업데이트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6.2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콘텐츠 ‘쟁탈전’을 추가하는 내용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쟁탈전은 팀 대항으로 이뤄지는 PVP 콘텐츠다.

5명의 이용자들이 팀을 이뤄 다른 팀과 싸우는 팀 대전 콘텐츠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7시에 프리시즌이 진행된다.

맵 중앙의 거점을 점령하고 쟁탈 게이지를 최대까지 먼저 채우는 쪽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쟁탈전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질풍의 씨앗’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넷마블은 신규 콘텐츠 ‘소울러너’도 추가했다고 밝혔다.

소울러너는 레벨업과 초월을 통해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이를 배치하면 캐릭터와 소울링커의 전투력도 향상된다. 소울러너는 ‘질풍의 씨앗’과 ‘질풍의 열매’를 사용해 소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와 보상을 준비했다.

먼저 다음 달 22일까지 열리는 길드 아지트 보스 소환 행사가 눈에 띈다.

길드장 또는 부길드장은 길드 아지트 내 특정 보스를 일 1회 소환할 수 있다. 소환된 보스를 처치하면 길드 자금, 길드 랭킹 포인트, 길드 경험치를 비롯해 200레벨 세트 무기·방어구, 고대 장신구, 상급 티어4 보스 옵션 변경석 등 다양한 개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필드와 콘텐츠에서 획득 가능한 바캉스 아이템을 모아 전설 등급 소울러너 ‘포쿠’와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포쿠의 바캉스 교환소’ 행사가 열린다.

같은 기간 보드를 오픈하고 질풍의 씨앗, 소울링커 각성 결정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포쿠의 바캉스 보드’ 행사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소울러너와 관련된 미션을 달성하고 블루다이아와 전설 등급 소울러너 ‘포쿠’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나의 소울러너 메이커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