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균형 잡힌 단백질·영양 담은 ‘메타그린 쉐이크미‘ 출시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균형 잡힌 단백질·영양 담은 ‘메타그린 쉐이크미‘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03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차 발효복합효소 함유… 공복 섭취에도 편안한 속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맛있고 든든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쉐이크 메타그린 쉐이크미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맛있고 든든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쉐이크 ‘메타그린 쉐이크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메타그린 쉐이크미는 현대인들의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도와주는 쉐이크 제품이다. 한 끼 식사에 부족할 수 있는 영양을 꽉 채우고, 매일 섭취해도 부담 없도록 녹차 발효효소와 녹차 식이섬유를 첨가했다. 특히 녹차 발효복합효소는 아모레퍼시픽이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제주 녹차에 발효과정을 거쳐 얻어낸 것으로 공복에 섭취해도 속을 편하게 돕는다.

또한 단백질 14g이 함유돼 1일 영양섭취기준치 25%를 함유한 순한 식물성 고단백 쉐이크다. 통밀, 귀리, 검은콩 등 7가지 곡물과 11종 비타민 미네랄을 포함해 총 140kcal로, 가볍지만 균형 잡힌 영양소를 갖췄다. 아울러 저작감을 위한 오트볼과 퍼핑현미를 함유해 즐거운 식감을 제공한다.

섭취 방법은 130ml 정도의 물이나 우유 및 식물성 음료를 제품에 넣고 흔들어 마시면 된다. 우유와 함께 섭취 시 최소 18g 이상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한편, 메타그린 쉐이크미는 아모레퍼시픽몰과 바이탈뷰티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