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산업, 대구 ‘호반써밋 이스텔라’ 분양 나서
호반산업, 대구 ‘호반써밋 이스텔라’ 분양 나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3.05 08: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써밋 이스텔라' 조감도 (사진=호반그룹)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호반그룹의 건설계열 호반산업은 대구 동구 안심뉴타운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이스텔라'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호반써밋 이스텔라는 지하 2층~지상 16층, 4개동, 총 315가구 규모 중대형 상품으로 구성됐다. 타입 별로는 ▲84㎡A 111가구 ▲84㎡B 114가구 ▲84㎡C 47가구 ▲94㎡A 4가구 ▲94㎡B 6가구 ▲94㎡C 1가구 ▲109㎡ 28가구 ▲118㎡ 4가구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3.3㎡당 평균 분양가는 1300만원대로 책정됐다.

청약일정은 오는 1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6일 해당지역 1순위, 17일 기타지역 1순위, 18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4일이며, 정당 계약은 4월 5일부터 7일까지다.

호반써밋 이스텔라가 들어서는 ‘안심뉴타운’은 대형 유통시설, 문화공간, 공원 등이 어우러진 복합 스마트시티로 개발되고 있다. 안심뉴타운은 휴노믹시티(예정)와 대구혁신도시를 잇는 동부권 신 주거벨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인근에는 대구지하철 1호선 반야월역이 있다. 동대구IC, 범안로, 경안로, 안심로 등을 통하면 시내외로 이동이 용이하다. 또 대구외곽순환도로와 대구도시철도 1호선 안심~하양 복선전철도 예정돼 있어 교통 여건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주변 생활 편의시설로는 코스트코,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등이 있다. 교육 환경으로 반야월초, 안심중, 신기중, 정동고 등도 인접해 있다.

호반써밋 이스텔라는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설계됐으며 4베이 판상형(일부 제외) 구조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모든 가구가 중대형 면적으로 구성된 점도 돋보인다. 가구별로 드레스룸과 펜트리 등 다양한 수납 공간이 제공된다.(타입별 상이) 또한, 1, 2층 가구에는 더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한 오픈 발코니도 제공한다.(일부 가구)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휘트니스·GX룸, 골프연습장, 북카페·독서실, 주민회의실, 키즈클럽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해 입주민의 안전성을 확보했고, 공기 청정 시스템과 사물인터넷(IoT)연동 홈네트워크 등 첨단 시스템도 적용해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호반산업 분양관계자는 “동부권 신 주거벨트의 중심에 들어서는 단지로 연초부터 소비자들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분양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중대형 상품 등으로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호반산업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와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동시 운영한다. 호반써밋 이스텔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운영되는 사이버 견본주택에서는 유니트별 가상현실(VR) 영상과 입지, 단지 배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일대에 있으며, 입주는 2023년 1월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qnfto 2021-10-25 03:37:53
https://bo-d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