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안전 투자처는 어디?... 유진투자증권, ‘하반기 경제전망 투자설명회’개최
글로벌 안전 투자처는 어디?... 유진투자증권, ‘하반기 경제전망 투자설명회’개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06.1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회복의 시그널 다각도 분석
미국 배당주 투자전략
유진투자증권은 글로벌 경제의 변동성 확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하반기 경제전망과 이에 따른 투자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글로벌 경제 변동성 확대에 따른 하반기 경제전망과 투자전략을 선보인다. (사진=유진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장하은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글로벌 경제 변동성 확대에 따른 하반기 경제전망과 투자전략을 선보인다.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12일 오후 4시부터 분당지점에서 ‘하반기 경제전망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0일 전했다.

하반기 글로벌 안전 투자처로 평가 받는 달러화 자산 중심의 투자전략을 알아본다.

설명회는 유진투자증권 리서치센터의 이상재 애널리스트와 분당지점 정현철 PB가 강사로 나선다.

투자설명회는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이상재 애널리스트가 ‘하반기 경제전망, 시그널과 노이즈’를 주제로 경기회복의 시그널과 침체의 노이즈 요소를 다각도로 분석한다. 이어 2부에서 정현철 PB가 ‘미국 배당주 투자전략’을 선보인다.

한편, 이상재 애널리스트는 유진투자증권에서 수석연구위원 및 투자전략팀장으로 활동 중이며 정현철 PB는 주요 경제방송의 투자자문 패널로 활약중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