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리시, 사용 기간 별 신규 패키지 출시
토크리시, 사용 기간 별 신규 패키지 출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0.29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패키지 출시 기념 최대 30% 할인 혜택 제공

[북데일리] 온라인 영어회화 서비스 토크리시(대표 오상준)는 기존 1년 패키지에서 2년, 하프(6개월), 스타트업(3개월) 등 신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기존의 1년 패키지는 기본구성이며, 2년 패키지는 장기간에 걸쳐 꾸준히 학습해야 하는 초, 중학생 등 주니어 학습에 적합하다. 하프 패키지는 6개월 학습 분량이, 스타트업 패키지는 3개월 분량으로 부담 없이 토크리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해당 기간 동안 토크리시를 학습할 수 있는 이용권과 전용 교재인 토크리시 바이블, 전용 헤드셋 등이 포함된다. 또한 토크리시는 이번 신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KBS FM 굿모닝팝스를 진행하는 대한민국 대표영어전문가 이근철선생의 토크리시 동영상강의 ‘뉴욕스토리 240’을 HD급 고화질 DVD패키지도 더불어 출시된다.

토크리시는 1년 동안 뉴욕에서 생활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240개의 상황 속 핵심 영어패턴을 온라인 가상공간 속 30여명의 등장인물과 대화하면서 영어회화를 익힐 수 있는 게임 형 학습 서비스로, 애니메이션에 자신만의 캐릭터와 상황을 설정할 수 있어 게임을 하듯이 재미있게 연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7월에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토크리시 패키지 전 과정을 마친 회원에게 수여하는 명예의 전당을 오픈, 현재 930명이 넘는 회원이 명예의 전당에 등극했다. 이는 10%에 가까운 완독률로 일반적인 영어 학습 교재와 비교했을 때 압도적으로 높은 수치다.

토크리시를 개발한 드리머스에듀케이션 한진 마케팅 이사는 “토크리시의 완독률이 높은 것은 최신 온라인 게임을 접목해 남녀노소 누구나 꾸준히 흥미 있게 영어 회화 학습을 할 수 있기 때문”이라며, “새로 출시한 패키지는 본인 학습 스케줄에 맞춰 재미있게 영어회화를 연습할 수 있도록 사용 기간을 최대 2년에서 최소 3개월로 다양화하는 등 소비자 편의를 높였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리시 신규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구매는 홈페이지(www.talklish.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화문의는 1661-6979로 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