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2차 대비 ‘지문정리 특강’
주택관리사 2차 대비 ‘지문정리 특강’
  • 이광진기자
  • 승인 2012.08.11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데일리]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을 위한 ‘관리실무 시설개론 지문정리 특강’을 무료 제공한다.

이번 특강은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공동주택 관리실무 과목에서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공동주택 관리실무의 광범위한 시험 범위를 압축 정리해 특강을 수강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마무리 학습을 할 수 있다. 균열부터 소방시설까지 시험 범위 중 출제가능성이 아주 높은 중요 부분만 정리해 학습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했고, 최근 5년간 타 유사시험 기출문제 및 지문을 완벽하게 정리했다는 점도 이번 특강의 강점이다.

김영곤 공동주택 관리실무 교수가 강의를 맡았으며, ‘특강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누구나 무료로 ‘나의 강의실’에서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별도 교안이 제공된다.

공동주택 관리실무 과목은 지난해 시험에서 행정관리와 기술관리가 각각 50%씩 출제되었다. 또한 기술관리의 경우 이론문제에서 시설개론과 중복되는 문제가 11문제 정도 출제 되었다. 올해 시험에서는 합격률 조절을 위해 문제의 지문이 길어지고 난이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7월 15일 1차 시험이 실시되었으며, 8월 8일 합격자 발표가 있었다. 1차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은 9월 23일 2차 시험을 치러야 하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10월 31일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