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유이, 방송 도중 언급한 유명 男 아이돌 멤버..."굉장히 매력이 있지만"
'한끼줍쇼' 유이, 방송 도중 언급한 유명 男 아이돌 멤버..."굉장히 매력이 있지만"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8.01.31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배우 유이가 '한끼줍쇼'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가운데, 과거 방송에서 제국의 아이들 광희를 언급한 사연이 회자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SBS 새 월화드라마 ‘상류사회’의 네 주인공 유이, 성준, 박형식, 임지연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당시 방송에서 유이는 “박형식 씨랑 같이 상류사회에 출연하니 어떤가”라는 질문에 “좋다”라면서도 “광희씨가…”라고 이름을 잘못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유이는 “광희랑 저랑 친구라서 제국의 아이들을 생각해 광희라는 말이 나왔다. 이번 계기로 형식씨를 알게됐다”고 해명했다.

그러자 DJ 컬투는 “광희의 매력은 무엇이냐”고 물었다. 유이는 “요즘 방송에서 제가 나쁜 친구라고 말하는 것 같다.광희 굉장히 매력있고 좋은 친구입니다. 이상입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DJ 컬투는 “형식 씨는 광희 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라고 묻자 박형식은 아무 말도 안하고 웃으며 “이상입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늘(31일)) 방송되는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성북동 편에 유이와 임수향이 밥동무로 찾아온다. 이날 강호동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유이를 ‘체육 동생’이라고 칭하며 애정을 드러낸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