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파이브 ‘논란’... “저작권 거론은 명예훼손 가능?” 비난 일파만파
셀럽파이브 ‘논란’... “저작권 거론은 명예훼손 가능?” 비난 일파만파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8.01.1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캡쳐=셀럽파이브 팬클럽사이트)

[화이트페이퍼=황미진 기자] 그룹 셀럽파이브가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8일 현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셀럽파이브’가 등극하며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특히, 지난 17일 방송된 셀럽파이브의 첫 무대가 큰 호응을 얻은 가운데, 일부 언론에서 제기하는 댄스 저작권 관련 기사에 대한 갑론을박이 전개되고 있다.

대중문화평론가 여창용은 “이번 셀럽파이브 저작권 논란은 지나친 억측에서 나온 잘못된 지적”이라며 “이미 셀럽파이브 멤버들이 일본 댄스팀의 군무를 모티브로 한 것이라고 인터뷰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대중의 시선을 끌기 위해 사실과 다른 저작권 내용을 기사화한 언론사는 명예훼손까지 당할 수 있는 문제”라며 “가요계에 신선한 바람을 선사한 셀럽파이브 무대를 더욱 진지하게 바라봐주길 바란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네티즌들은 “셀럽파이브 열정에 큰 박수 보내요!”, “댄스 배우려고 셀럽파이브 멤버들 일본 간거 모르남?”, “셀럽파이브 공연 보고 열정에 눈물 한 줄...”, “셀럽파이브 첫 무대 축하하고 대박나세요” 등의 댓글을 쏟아내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