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 EDITION, 성공적인 '쇼! 챔피언' 컴백 무대 "온라인도 후끈"
EXP EDITION, 성공적인 '쇼! 챔피언' 컴백 무대 "온라인도 후끈"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8.01.17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EXP EDITION(이엑스피 에디션)이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시작했다.

코키, 헌터, 프랭키, 시메로 구성된 화제의 뉴욕 출신 그룹 EXP EDITION(이엑스피 에디션)은 17일 방송된 MBC MUSIC '쇼! 챔피언' 무대에서 그들의 컴백 타이틀 곡 'STRESS'를 강렬하게 선보였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이웃집 찰스' '팬텀싱어2'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등장하여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는 EXP EDITION은 미니앨범 'FIRST EDITION'을 발표하고 타이틀 곡 'STRESS'의 무대를 ''쇼! 챔피언'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EXP EDITION의 무대가 끝난 뒤 누리꾼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EXP EDITION은 네이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는 물론 음원사이트 멜론차트 10위에 오르는 등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지난 1월 11일 발표된 새 미니앨범 'FIRST EDITION'에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곡 'STRESS'는 온갖 스트레스에서 벗어난 자유로의 갈망을 담고 있다. 또한 현 음악씬의 트렌드에 걸맞게 EDM, Hip-Hop, Break Beat 등 다양한 음악적 요소들이 조화롭게 녹아들어있다.

한편, MBC MUSIC '쇼! 챔피언' 255회에는 인피니트, 조권, 셀럽파이브, 오마이걸, MXM, 엔플라잉, 모모랜드, TRCNG, 한희준,  AG성은, 버스터즈, 크리샤 츄, EXP EDITION, 걸카인드, 웰씨, 비바 등이 출연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