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 보청기, 2주 무료체험캠페인 실시
다빈치 보청기, 2주 무료체험캠페인 실시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7.11.24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비치보청기가 보청기 2주 무료체험 캠페인을 실시한다.(사진=다빈치보청기)

[화이트페이퍼=정지은 기자] 다비치보청기가 보청기 2주 무료체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전했다.

'다비치 알파’ 보청기 구매시 전국 다비치보청기 73개 지점의 청각전문가를 통해 체계적인 무료 청력검사를 받을 수 있고, ‘2주 무료체험 캠페인’을 실시해 직접 사용해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했다.

또 20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월 말까지 구매고객에 한해 배터리 1년치 무상증정 및 개인맞춤형 누진다초점 렌즈도 선물한다.

최근들어 '이명'은 젊은 층까지 확대되는 추세다. 이명은 휴대전화 진동이 울리는 것 같이 귀 내부에서 윙 하는 소리가 들린다거나 삐 하는 무의미한 소리, 바람 부는 소리 등이 느껴지는 현상이다.

시끄럽고 자극적인 소음에 정기적으로 노출되거나 건강에 해로운 습관, 음주, 흡연 등이 이명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 있다. 갑자기 귀가 들리지 않는 돌발성 난청이 이명 증상을 동반하기도 한다. 이명을 방치하게 되면 우울증이나 수면장애, 스트레스 등으로 이어져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게 되며 청각에 더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으므로 초기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명 증상 개선을 위해서는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거나 약물치료, 마사지, 소리치료, 보청기를 착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다비치 알파 (alpha)' 보청기는 사용자 맞춤 이명 완화/차폐 프로그램을 통해 잡음 설정 및 개인별 이명단계를 설정할 수 있다. 이명에 효과적인 다양한 멜로디 및 이명차폐음 소리치료를 통해 이명으로 인한 스트레스 경감 및 이명을 완화시켜 준다. 모든 소리의 음질을 그대로 유지해 주는 리얼 인풋(Real-Input) 기술로 왜곡된 소리없이 보다 깊고 풍부한 소리를 경험할 수 있다.

다비치보청기 관계자는 “알파 보청기는 스위스,덴마크 소재의 글로벌 보청기 제조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출시한 제품으로 전문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