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정섭의 글쓰기훈련소 출간기념 '글쓰기무료특강' 선착순 모집
임정섭의 글쓰기훈련소 출간기념 '글쓰기무료특강' 선착순 모집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7.10.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능력 인정받고 싶다면 '임정섭의 글쓰기훈련소'가 바른 길잡이 될것
▲ <임정섭의 글쓰기훈련소>(다산초당,2017)를 발간한 저자 임정섭이 오는 26일 출간기념회 겸 글쓰기무료특강을 연다.(사진=글쓰기훈련소)

[화이트페이퍼=정지은 기자] <임정섭의 글쓰기훈련소>(다산초당,2017)를 발간한 저자 임정섭이 오는 26일 출간기념회 겸 글쓰기무료특강을 연다.

대학생 글쓰기부터 직장인 비즈라이팅 교육 강사섭외 1순위로 꼽히는 글쓰기훈련소 입정섭 소장은 이번 글쓰기 무료특강을 통해 모든 글을 관통하는 '핵심쓰기이론(Point writing theory)'을 전한다.

무료특강 장소는 토즈 아트레온(신촌역 4번출구, 아트레온빌딩 14F) 점이며, "글쓰기훈련소" 네이버카페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글쓰기특강은 10월 26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된다.

저자 임정섭은 세련된 글이 유창한 외국어보다 낫다며 글쓰기 실력은 최고의 경쟁력이라 확신한다.

저자는 책을 통해 "외국어 능력도 중요하지만 직장 내 업무 소통의 거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문서, 즉 글쓰기에 견줄 바가 아니다.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를 떠올리더라도, 아무리 유려한 프레젠테이션을 하더라도 그 내용을 읽기 좋은 글로 문서화하지 못한다면 업무를 원활히 진행하기가 어렵다. 출중한 능력이 모자란 글쓰기 실력 때문에 빛이 바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왜 내 가치를 못 알아볼까’ 고민하고 있다면, ‘더도 말고 내 능력만큼 인정받고 싶다’고 바란다면 다른 자기계발보다 글쓰기 실력을 먼저 다듬을 때다. <임정섭의 글쓰기 훈련소>가 믿음직한 길잡이가 될 것이다.

무료특강 참석에 대한 상세내용 <글쓰기훈련소> 네이버 카페 공지글 참조. 02 323 1905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