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착한 웨딩으로 합리적인 결혼준비 하세요"
삼성카드, "착한 웨딩으로 합리적인 결혼준비 하세요"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8.0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카드가 예비부부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하는 착한 웨딩을 소개하는 박람회를 연다. (사진출처=삼성카드)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삼성카드가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박람회를 연다.

삼성카드가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제6회 '삼성카드 착한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박람회는 웨딩 상품, 가전·가구, 허니문, 웨딩홀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물품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다. 이 자리에서 80여개 우수 제휴사는 웨딩 관련 상품 특가 혜택, 체험 행사, 사은품 증정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고객들은 현장에서 취향에 맞는 웨딩 관련 업체 전문가와 상담하고 웨딩 상품을 준비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이번 박람회 참여 고객들에게 웨딩 관련 상품 특가, 현장 및 결제일 할인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또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이벤트를 통해 유명 브랜드의 전기주전자, 믹서기, 조리도구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흑백 결혼사진 스튜디오 촬영, 메이크업 등 다양한 시연행사도 진행된다. 이번 착한웨딩 박람회는 결혼 준비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