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문화산책] 뭉치면 최대 55% 할인 세종또래 프로그램
[WP문화산책] 뭉치면 최대 55% 할인 세종또래 프로그램
  • 박세리 기자
  • 승인 2017.04.20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또래 아이끼리 아이와 엄마 6명만 모여도 공연, 전시 할인 혜택
▲ 세종또래 프로그램 (사진=세종문화회관)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세종문화회관(사장 이승엽)이 어린이와 가족 관객을 위해 ‘세종또래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세종또래 프로그램은 또래 아이끼리 혹은 아이와 엄마 6명이 뭉쳐 티켓을 구매할 경우 최대 55%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제도다. 친한 친구들끼리, 이웃사촌끼리 함께 어울려 부담 없이 문화생활을 즐기도록 지원하고자 올해 처음 시행하게 됐다.

4월 28일부터 진행되는 세종문화회관 프로그램 중 어린이와 가족 관객들의 사랑을 받는 5개의 공연과 1개의 전시를 대상으로 했다.

▲ 세종또래 프로그램, 단체 할인 (사진=세종문화회관)

<꿈꾸는 세종>은 세종대왕의 애민 정신을 젊은 국악으로 표현한 공연이고 <세종음악기행>은 세종대왕의 음악 이야기를 주제로 했다. 또 <밀사-숨겨진 뜻>은 헤이그 특사의 활약을 그린 창작뮤지컬이다. 동화 같은 스토리와 익살스러운 캐릭터, 화려한 춤사위, 흥겨운 타악 연주가 함께하는 무용극 <춤추는 허수아비>와 클래식 음악과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아이들의 예술적 감성을 일깨워줄 <와우! 클래식 앙상블>, 반려동물과 반려식물을 주제로 한 전시 <畵畵-반려·교감>이 포함된다.

한 세트당 6매(R석 기준)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공연단 20세트(120매)한정 판매한다. 또한 세종또래 프로그램을 통해 예매할 경우 별도로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 가이드를 무료 제공할 계획이다. 세종또래 패키지 티켓은 4월 20일(목)부터 구매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