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안소희 vs 소율, 청순 글래머 섹시 대결 '시선 강탈'
'핫이슈' 안소희 vs 소율, 청순 글래머 섹시 대결 '시선 강탈'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7.02.07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팔색조 매력' 안소희가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7일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안소희’가 등장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걸그룹 크레용팝 ‘소율’와의 미모 비교 사진이 확산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1992년 6월 27일에 태어난 안소희는 JYP 엔터테인먼트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예, 현아에 이어 3번째로 원더걸스에 합류했다. 안소희는 원더걸스 정규 1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의 원더우먼 역할과 노래의 ‘어머나’ 구절을 맡아 인기를 얻어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게 됐다. 안소희는 연기자로 새로운 진로를 모색하기 위해 BH엔터테인먼트를 거쳐 2015년 9월 30일 새롭게 키이스트로 이적해 활동 중이다.

1991년 5월 15일에 태어난 소율의 본명은 박혜경,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을 전공했으며 걸그룹 크레용팝의 멤버다. 2012년 크레용팝으로 데뷔한 소율은 독특한 복장과 안무를 갖춘 ‘빠빠빠’로 큰 인기를 누렸다. 소율은 문희준과 2016년 4월부터 연인으로 교제했으며, 2017년 2월 12일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로 공식 발표해 눈길을 끈다.

한편, 안소희는 6일 중국 최대 포털 시나닷컴 결혼식 보도에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으로 알려진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화이트페이퍼 고유 콘텐츠입니다.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