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아이 손 잡고 가볼 책 잔치
주말 아이 손 잡고 가볼 책 잔치
  • 김대욱 기자
  • 승인 2008.12.11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무역전시장...'함께 읽는 가족 책 축제' 열려

[북데일리] 책과 함께하는 주말 나들이는 어떨까. 13, 14일 양일간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이색 ‘함께 읽는 가족 책 축제’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다채로운 볼거리로 채워진다.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프로그램이 많다는 사실이 특히 주목할 점. 올 한해 어린이들에게 가장 좋은 반응을 얻은 프로그램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포문은 최근 방송으로 화제를 모은 강아지로봇의 댄스공연이 연다. 이어 복화술 북-쇼, 어린이를 위한 판소리, 난타와 비보이의 만남이 진행된다.

둘째 날에는 책 만드는 과정을 연극으로 보여주는 북트루먼쇼를 선보인다. 출판사 직원들이 직접 출연하는 점이 눈길을 끈다. 또 전래 동화를 한데 엮은 어린이뮤지컬, 독서골든벨 등이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 외에 동화속의 세계, 안전체험 버스여행, 사진으로 책 만들기, 애니메이션과 로봇시연, 어린이 책 작가들과 함께하는 그림 그리기, 궁궐 체험이 마련된다. 어린이출판협의회 소속 우수출판사들의 도서특별전과 남극사진전, 우리문화 그림책 원화전 역시 놓쳐선 안 될 이벤트다.

한편 이번 축제는 강남구립도서관이 주최하고 (사)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이 주관한다. 행사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장료는 무료다. 행사문의 02)982-0077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