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우주소녀 유연정, 판정단-시청자 사로잡으며 '리틀 디바 급부상'
'복면가왕' 우주소녀 유연정, 판정단-시청자 사로잡으며 '리틀 디바 급부상'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7.01.0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황미진 기자] MBC '복면가왕'에 출연한 우주소녀 멤버 유연정의 뛰어난 가창력이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 '하얀시눈이군쌓이면우리마을' 복면을 쓰고 등장한 유연정은 2라운드에서 유미의 '별'을 열창했으나 아쉽게 패해 복면을 벗었다. 하지만 '리틀 디바'라는 수식어가 무색치 않게 맑고 청아한 목소리와 탄탄한 가창력을 선보인 유연정에게 연예인 판정단은 감탄을 쏟아냈다. 

연예인 판정단 박완규는 "저 목소리 변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자주 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장혁 역시 "아나운서 같은 목소리다"라며 "디바급의 가수가 되길 바란다"고 얘기했다.

유연정은 "'복면가왕'에 '우리마을'로 출연하게돼서 저에게는 엄청 큰 경험과 추억이 된거같아요! 많은 분들이 해주신 좋은 말씀 모두 새겨서 더 발전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하얀시 눈이군 쌓이면 우리마을"이라는 글과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유연정은 지난 25일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방송 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김군최군우리모두구세군(허경환)'과 '하얀시눈이군쌓이면우리마을'으로 등장해 1라운드에서 '풀잎사랑'으로 대결을 펼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유연정이 속한 우주소녀는 오는 4일 자정에 세 번째 미니앨범 '프롬 우주소녀 (FROM WJSN)'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