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프롬 우주소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화제
우주소녀, '프롬 우주소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화제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7.01.02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황미진 기자] 우주소녀의 컴백을 앞두고 공개된 세 번째 미니앨범 '프롬 우주소녀(FROM WJS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우주소녀 측은 지난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계정을 통해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을 포함 세 번째 미니앨범 전곡의 미리듣기를 담은 영상을 선보였다.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은 영광의얼굴들, 서지음, 양갱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귀를 사로잡는 세련된 신스 사운드와 모던하고 리드미컬한 기타가 인상적이다. 

운명적인 사랑에 조심스레 발을 내딛는 소녀의 수줍은 모습을 담아낸 아기자기한 가사와 유니크한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져 우주소녀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더욱 돋보일 예정이다. 앞서 우주소녀는 시크릿 영상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밖에도 사랑에 빠진 소녀들의 마음을 이야기한 'Baby Come To Me',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주세요(Say Yes)', 바람 잘 날이 없는 남자친구에 대한 소녀들의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낸 '최애(最愛)(Perfect!)', 꼭 안아주고 싶은 마음을 귀엽게 말하는 '이리와(Hug U)'등 소녀감성 가득한 다채로운 수록곡들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우주소녀는 세 번째 미니앨범 '프롬 우주소녀(FROM WJSN)'를 오는 4일 자정에 공개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